미국에서 소소한 행복찾기

맛집 탐방 🍽

술과 커피를 즐길수 있는 힙한 샌디에고 카페 Moniker

비니빈이 2023. 4. 12. 13:56
반응형

샌디에이고 공항 근처, liberty station 있는 카페 Moniker. 조금 북적 거리지만 공부하는 사람들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. 하지만 개인적으로 책 읽거나 공부하기에는 적합한 카페는 아닌 거 같았어요. 친구들이랑 혹은 가족들이랑 같이 수다 떨고 커피 한잔 하기 좋은 카페입니다 😊.  맥주나 칵테일, 그리고 가벼운 음식들도 팔고 있어서 커피가 당기지 않으면 다른 옵션도 있답니다😉. 주차장은 liberty station 안에 여러 곳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합니다. 다만 주말에는 차가 좀 많습니다. 
 
주소 📍: 2860 Sims Rd, San Diego, CA 92106
오픈 시간 🕰: 월~일, 7:00am ~7:00 pm

 

카페 입구 사진

카페 입구입니다! 외부는 생각보다 단순(?) 한 느낌이 들어서 여기가 맞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. 입구 앞에 야외테이블이 많아서, 밖에서 공부를 하거나 수다를 떠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(하지만 오후에는 추워서 외투 필수입니다!). 

 

카페 입구 앞, 신기한 데코레이션 🏵
카페 입구 앞 sitting area 🪑
카페 주문 하는 라인
카페 안쪽 sitting area 🪑

들어가 보니 외부 모습과는 다르게 인테리어가 너무 이뻤습니다. 살짝 빈티지한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였어요. 입구 앞쪽에 테이블이 6~7개 정도 있고, 더 안쪽으로 가면 큰 사이즈 테이블 하나랑, 바테이블, 그리고 소파의자가 있습니다. 저는 3~4시에 방문했는데 빈자리는 없었어요 😓. 커피 주문하는 라인도 꽤 있었습니다. 
 

메뉴 사진📋

음료 메뉴는 다양했어요. Seasonal 음료도 있었고, speciality latte 종류도 다양했습니다. 간단한 토스트나 아사이볼 같은 음식 메뉴도 있었습니다. 자세한 메뉴는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: https://www.monikercoffee.com/menu.  
 

칵테일 바! 🍸

입구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칵테일이나 와인 등을 주문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. 저는 방문했을 때 커피만 시켰는데 가볍게 로제와인이나 칵테일을 시키는 사람들도 꽤 있더라구요. 다음번에 방문하면 저도 한번 시켜봐야겠어요😏.
 

잡화점 (?) 입구 🚪

더 안쪽으로 가면 옷이나 인테리어 소품, 선글라스 같은 걸 파는 잡화점이 있습니다. 아 그리고 사진에서 보다시피 개방형 (?) 카페여서 문을 활짝 열어놓고 있어요. 오후가 되면 실내도 추워지니 가벼운 가디건은 필수입니다 😬
 

가방 & 옷도 팔고 있습니댱 💼
파는 옷 & 모자들! 🧢
인테리어 소품들 🖼
아기자기한 컵들과 그릇 🥣

저는 특히 인테리어 소품들이 눈에 들어왔어요. 컵들이랑 그릇들이 뭔가 집에 두면 감성이 뿜뿜 할 거 같지만, 아직 내 집이 없는 떠돌이 신세는 다음번을 기약하며 포기했습니다 (ㅎㅎ). 
 

Hibiscus sparking tea 🌺 & hawaiian latte ☕️

음료는 Hawaiian latte 랑 hibiscus sparkling tea를 주문했어요. hibiscus sparkling tea는 seaonal menu였고, hawaiian latte는 speciality 음료였습니다. Hawaiian latte는 코코넛이랑 마카다미아 너트 시럽이 추가된 라테였어요. 개인적으로 hawaiian latte는 커피 맛보다 우유 맛이 강했습니다. 전 찐한 라테를 좋아해서 조금 실망스러운 맛이었어요. Hibiscus sparkling tea는 많이 달지 않고 상큼해서 괜찮았습니다. 

 

햇살이 장난이 아닌 야외 테라스 뷰~ ☀️

테라스가 잘 돼 있어서 날씨 좋은 날 커피 한잔 하러 오기 좋은 카페입니다 ☺️ 그리고 무엇보다 술을 판다는 점! Liberty station 근처에 들리실 일이 있으면 한번 방문하기 좋은 카페입니다~☕!

반응형